SIGNIEL SEOUL is the first luxury landmark hotel representing Korea and is operated by LOTTE Hotels & Resorts, the country’s biggest hotel group that boasts of half a century’s expertise and premium services. As a signature brand of LOTTE Hotels & Resorts, SIGNIEL SEOUL offers the ultimate experience for top-class customers from all over the world.

 

 

 

화려한 서울의 도시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이자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국내 최고층 건물 롯데타워의 76층에서 101층까지 최상위층에 위치한 시그니엘서울. 화려한 고급 호텔의 매력에 한국의 전통미까지 더해진 시그니엘서울은 다양한 아름다움이 녹아들어 있는 공간이다. 서울의 파노라믹한 스카이라인과 환상적인 야경을 조망할 수 있어 로맨틱한 하루, 여유와 힐링을 느끼고 싶은 이들이 이곳을 찾고 있다. 일몰과 일출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호텔로 ‘럭셔리를 넘어, 서비스를 넘어, 기대를 넘어, 상상하는 모든 것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의 ‘Live beyond expectations.’를 모토로 항상 최상의 컨디션을 선사한다. 화려한 금장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1층 입구를 통과하면 높은 천고와 웅장한 천장 장식의 공간이 등장하는데, 이곳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79층으로 올라가면 호텔의 시작이자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로비가 등장한다. 밖을 향해 파노라믹하게 펼쳐진 창으로 둘러싸인 리셉션 공간과 편하게 앉아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은 아늑한 분위기와 함께 우아함이 느껴진다.

 

 

 

시그니엘서울은 이곳에 머무는 이들과 방문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 및 서비스, 다채로운 공간을 갖추고 있다. 로비가 있는 79층에 위치한 ‘살롱 드 시그니엘’은 투숙객 전용 라운지로 유럽풍 라이브러리 컨셉의 디자인과 함께 한강 전망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차와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10인실 회의실과 8인실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어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의 공간으로 기능한다. 이외에도 미식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다이닝, 이벤트 및 회의를 열 수 있는 볼룸, 힐링의 대표 코스 스파, 헬스장 등 최고의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대한민국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의 87층부터 101층에 위치한 시그니엘서울의 객실은 구름 위에서의 휴식을 실현시킨 공간이다. 41개의 스위트룸을 포함, 235개 전 객실에서는 환상적인 서울의 전경을 즐길 수 있는데, 이는 대한민국 어느 곳에서도 만날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다. 동서양의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룬 인테리어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하며, 서울 시내 호텔 중 최대 면적의 객실이 주는 공간감은 호텔에서의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STAY Modern Restaurant
시그니엘서울 81층에 위치한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STAY는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했던 창의적인 프랑스 요리를 선보인다. 서울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환상적인 전망을 바라보며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가 선사하는 잊지 못할 다이닝을 경험을 제공한다.

 

 

 

미식가들을 위한 천국이자 그 자체가 ‘고메 호텔(Gourmet Hotel)’로 평가받는 시그니엘서울은 멀티 미슐랭 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éno)’가 ‘스테이(STAY)’ 레스토랑 운영뿐만 아니라 호텔 내 모든 식음료(Food and Beverage)에 대해 총괄 디렉팅을 전담하고 있다. 이에 이곳을 방문하는 이들은 웨딩에서부터 인룸다이닝 메뉴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인 스타 셰프가 제안하는 맛과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는 특별한 장점이 있다. 스테이(STAY)는 모던하면서도 창의적인 프랑스 요리를 선보이는 모던 레스토랑으로 앞서 언급했듯, 미슐랭 3스타 셰프가 담당하는 레스토랑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사한 노란빛 색채는 레스토랑을 더욱 환하고 경쾌하게 만들며, 이는 곧 긍정적이고 밝은 분위기에서의 식사로 이어진다.

 

 

▲BICENA
동양의 미와 화려함이 가미된 인테리어 및 음식의 비채나(BICENA)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1스타를 받은 한식당이다.

 

 

▲Grand Ballroom

시그니엘서울의 연회장은 롯데월드타워 76층, 324m에 위치해 있다. 200m² 이상급 호텔 직영 연회장 기준, 세계 최고층의 호텔 연회장으로 최첨단 조명 및 음향시설과 자연채광 상태에서도 고해상도를 유지하는 초대형 HD급 LCD 전광판이 무대 전면에 설치되어 고품격 컨퍼런스 및 럭셔리 이벤트에 특화된 독보적 공간이다. 또한, 같은 층에 위치한 ‘A Wedding in Heaven’은 하늘 위에서 펼쳐지는 우아하고 격조 높은 웨딩으로 인생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미슐랭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가 제안하는 최신 파리지앵 메뉴는 연회 행사의 품격을 한층 높여줄 것이다. 생애 최고의 선물이 될 고품격 웨딩 및 가족모임은 물론 국제회의와 비즈니스 행사를 위한 맞춤식 공간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시그니엘서울은 다양한 시설을 자랑한다. 매혹적인 서울의 밤을 즐길 수 있는 초고층 스카이바 ‘Bar 81’,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도심속 최고의 힐링 공간 ‘The Lounge’, 한국적인 곡선미를 모티브로 설계했으며 국내 최고층에 위치해 햇살 가득한 에메랄드빛 풀에서 도심 속 망중한을 즐길 수 있는 호텔 수영장,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이자 심신을 재충전해 줄 ‘에비앙(Evian) 스파’, 60여 대의 최첨단 기구로 운동의 즐거움을 더해줄 헬스장, 향화석에서 방출되는 음이온으로 혈액순환과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사우나 등이 준비되어 있다.

 

 

▲Royal Suite

100층에 위치한 로얄스위트는 세계 각국의 국빈과 국내외 VVIP를 위한 시그니엘서울의 단 하나뿐인 최고급 객실이다. 럭셔리한 응접실과 회의실은 물론 비서관 전용 객실, 자쿠지 등 최신 시설과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시그니엘서울만의 세심하고 격조 높은 서비스는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한다.

 

 

▲Royal Suite

Located on the 100th floor of the Lotte World Tower, a landmark and national symbol of Korea, the Royal Suite Room is a prestigious guest room of SIGNIEL SEOUL for Korean and international VIPs. Equipped with the most modern facilities and security systems such as luxuriously designed living room and meeting room, secretary room, and jacuzzi, differentiated and attentive service will provide guests with unforgettable memories.

 

 

 

▲Presidential Suite

시그니엘서울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넓고 쾌적한 객실과 럭셔리한 디자인의 응접실, 최고급 레스토랑을 연상시키는 다이닝 룸 등의 공간 구성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객실이다.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각계각층 VIP의 안락한 휴식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대형 창문을 통해 펼쳐지는 아름다운 서울의 전망과 함께 시그니엘서울만의 세심한 서비스와 안전을 제공한다.

 

 

▲Korean Suite

92층에 위치한 시그니엘서울의 한실 스위트는 한국 전통미와 현대적인 시설의 조화가 이루어진 최고급 온돌 객실이다. 한국의 궁을 테마로 한 온돌, 객실 곳곳에 배치된 전통가구와 편백나무로 구성된 욕실은 한국적인 멋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